녹색에너지연구원이 가나이엔지와 함께 에너지신산업 실증 등 관련 기관 간 협력관계를 긴밀히 하고자 상호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녹에연-가나이엔지, 에너지신산업 실증 및 연구개발 관련 기관 간 협력관계 긴밀히
[인더스트리뉴스 최홍식 기자] 녹색에너지연구원(원장 김형진)이 가나이엔지(대표 정광래)와 에너지신산업 실증 및 연구개발 관련 기관 간 협력관계를 긴밀히 하고자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녹색에너지연구원이 가나이엔지와 에너지신산업 공동대응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녹색에너지연구원]](/news/photo/201809/26835_18152_052.jpg)
녹색에너지연구원에서 열린 이날 협약식에는 김형진 녹색에너지연구원장, 정광래 가나이엔지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두 기관은 마이크로그리드 및 에너지신산업 실증과 연구개발을 공동수행한다. 또, 기업 부설연구소 운영지원, 에너지 비즈니스모델 개발, 융복합 기술 교류 및 인력 교류를 통한 공동과제 발굴 등에 있어 상호 협력체계를 강화하기로 했다.
녹색에너지연구원 김형진 원장은 이날 협약식에서 “차세대 전력 플랫폼을 설계 및 구축한 경험을 갖고 있는 가나이엔지와의 업무협력을 통해 에너지신산업 연구개발 추진에 있어 양 기관의 성장에 교두보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더스트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