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경험 강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법인 및 사업 소개, 뉴스룸 등 가독성 확보
[인더스트리뉴스 권선형 기자] 기후금융플랫폼 루트에너지가 고객과의 소통 강화 및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홈페이지를 신규 오픈했다고 11월 7일 밝혔다.
![루트에너지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 [사진=루트에너지]](/news/photo/202211/47692_50222_1443.png)
그동안 투자플랫폼을 단독 운영하던 루트에너지는 사업의 다각화에 발맞춰 고객과의 소통과 이해도 증진을 위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와 경험(UX) 강화에 초점을 둔 홈페이지를 신규 오픈했다.
루트에너지 관계자는 “이를 통해 루트에너지는 앞으로 홈페이지와 플랫폼을 구분함으로써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PC·태블릿·모바일 등 디바이스별 최적화된 페이지 제공을 통해 접근성을 극대화했다”고 밝혔다.
신규 홈페이지는 기후금융플랫폼으로 도약을 선언한 루트에너지의 비전과 핵심가치를 보다 뚜렷하게 확인하고 기후위기 해결을 위한 신규 사업의 자세한 내용을 파악할 수 있게 구성됐다. 이미지와 키워드 활용을 통해 투자자 및 대출자들이 사업 구조와 환경적 성과를 직관적으로 볼 수 있도록 가독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뉴스룸 신설을 통해 언론보도와 뉴스레터 등 기업의 다양한 소식들을 매주 업데이트함으로써 기업 홍보를 강화했다.
루트에너지 관계자는 “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기업과 고객 간의 신뢰를 강화하고, 탄소중립과 재생에너지 투자에 관심 갖고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온라인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더스트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