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 시중은행 전환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5.04.25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 재환전, 해외송금 Lite 서비스 등 눈길
iM뱅크는 시중은행 전환 1주년을 기념해 오는 5월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골드바가 쌓이네! - 환전편 –’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 사진 = iM뱅크 

[인더스트리뉴스 김은경 기자] iM뱅크(은행장 황병우)는 시중은행 전환 1주년을 기념해 오는 5월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골드바가 쌓이네! - 환전편 –’ 이벤트를 갖는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4월 28일부터 6월 8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미화 300불 상당액 이상을 환전하고 현찰을 수령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추첨을 통해 한국금거래소 골드바 1g(매주 1명, 총 6명)과 CU 모바일 상품권(5000원권 매주 30명, 총 180명)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으로 환전 및 외화수령을 완료한 고객은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는 매주 발표된다. 

iM뱅크는 이번 ‘환전’편 다음에는 ‘외화예금·해외송금편’으로 이어지는 골드바 증정 이벤트를 열 계획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환전(외화 수령)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재환전 혜택도 동시 제공한다. 해외여행 후 남은 외화 현찰 재환전 시 환전 금액의 30%(1백만원 상당액 이하)에 대해 100% 환율 우대가 적용된다. 

iM뱅크는 지난해 은행권 최초로 무료 재환전을 시행한 바 있으며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환전 후 1개월 이내에 환전 영수증 및 신분증을 지참하고 iM뱅크 영업점(대구국제공항 출장소 제외)을 방문하면 된다. 

iM뱅크는 다양한 외화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편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지난해 새롭게 선보인 미국 특화 송금 ‘해외송금 Lite 서비스’가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서비스는 iM뱅크모바일 앱을 통해 간단한 송금정보(수취인 계좌번호, ACH(Electronic) Routing Number 및 수취인 주소 등)만으로 누구나 쉽게 24시간 이용 가능하며 추가적으로 50% 환율우대 또한 받을 수 있다. 

황병우 은행장은 “가정의 달, 황금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이 늘어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실시하는 본 이벤트는 2025년 iM금융그룹 출범 및 iM뱅크 시중은행 전환 1주년을 기념해 골드바를 상품으로 준비하는 등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고 밝히면서 “iM뱅크와 함께 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드리고 추후 더 많은 고객과 만나기를 바라는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