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김연아 메인 모델 신규 TV 광고 ‘일상을 지키는 힘' 공개
  • 홍윤기 기자
  • 승인 2025.06.09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과 가까운 곳에서 ‘안심’을 제공하는 KB손보 다이렉트 상품 라인업 소개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새 TV광고 ‘일상을 지키는 힘,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사진 = KB손해보험 

[인더스트리뉴스 홍윤기 기자] KB손해보험은 자사의 다이렉트보험 브랜드를 알리는 새로운 TV 광고 ‘일상을 지키는 힘, KB손해보험 다이렉트’ 편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피겨퀸 김연아가 광고 메인 모델로 등장해 고객의 일상 가까이에서 안심을 전하는 KB다이렉트만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이번 광고는 특히 세로형 영상 비율을 적용한 숏폼 형태 영상으로 일상을 스마트폰을 통해 바라보는 듯한 시점으로 그려낸 점이 특징이다.

광고 영상에서는  KB다이렉트 보험 상품, 혜택이 여러 고객의 일상생활과 연결돼 제시된다.

건강을 챙기는 중년 부부에게는 건강보험, 반려견과 하루를 보내는 고객은 펫보험이 필요하다는 메시지가 전달되고, 대중교통을 이용해 출근하는 직장인에게는 자동차보험 할인특약, 안전운전을 실천하면 운전자보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는 메시지가 자연스레 이어진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기획하기에 앞서 보험이 고객에게 제공해야 할 가장 본질적 가치가 무엇인지 고민했다”며 “‘일상을 지키는 힘’이라는 광고 슬로건처럼 고객의 다양한 일상에서 보험이 함께할 때 안심할 수 있다는 메시지가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는 주요 케이블 TV 채널을 통해 방영되며, KB손해보험과 K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특히 유튜브에서는 15초 버전 외에 약 70초 길이의 풀버전 영상도 함께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