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박’하면 애플망고빙수‧30만원 혜택이…서울신라호텔, 3연박 패키지 상품 출시
  • 서영길 기자
  • 승인 2025.07.08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시그니처 상품 모두 담은 패키지 선봬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전경./사진=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전경./사진=서울신라호텔

[인더스트리뉴스 서영길 기자] 서울신라호텔이 여름 휴가 고객을 타깃으로 선보인 3박 전용 상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매년 여름 휴가 시즌마다 연박 수요가 높아지자 이달 초 3박 상품을 최초로 출시했고, 출시 이후 예약문의가 급증하는 등 연박 상품에 대한 인기가 높다고 8일 밝혔다.

여름 휴가기간 한시적으로 출시하는 '더 신라 시그니처 져니' 패키지는 투숙 기간인 3박 동안 서울신라호텔의 주요 상품을 모두 체험할 수 있도록 즐길 거리와 먹을 거리를 풍성하게 구성했다.

패키지 이용객은 투숙 기간 동안 횟수 제한 없이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를 이용할 수 있다.

어린 자녀가 있을 경우에는 '키즈 아트 프로그램'도 신청 후 참여 가능하다. 영어로 진행되는 키즈 프로그램은 만 5세부터 12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매주 금, 토요일 오후 4시 30분부터 열린다.

패키지에는 서울신라호텔을 대표하는 미식 상품도 포함된다. 망고빙수의 원조격인 '애플망고빙수', 객실 내 미니바도 무료로 제공하며 서울신라호텔 내 레스토랑, 룸서비스 등 투숙 중 이용할 수 있는 호텔 크레딧 30만원도 제공한다.

어번 아일랜드 시그니처 컬러로 새롭게 제작한 '신라 어번 비치백', 몰튼 브라운 기프트 세트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연박 패키지는 호텔신라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서울신라호텔 신라 어번 비치백./사진=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 신라 어번 비치백./사진=서울신라호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