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증권, 네이버페이∙토스 제휴 신규 IRP 계좌 개설 이벤트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5.07.08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IRP 계좌 개설 시 1만 포인트 즉시 지급
10만원 이상 납입 시 모바일 상품권 추가 지급
비대면 IRP 계좌 개설→자산 수수료 평생 면제
현대차증권에서 지난 7일부터 개인형퇴직연금(IRP)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사진 = 현대차증권

[인더스트리뉴스 김은경 기자] 현대차증권(사장 배형근)은 지난 7일부터 개인형퇴직연금(IRP)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어 현대차증권 비대면 IRP 계좌 개설 시 자산관리 및 운용관리 수수료를 평생 면제 해주는 혜택도 함께 제공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대표 간편결제 플랫폼인 ‘네이버페이’와 ‘토스’를 통해 현대차증권 IRP 계좌를 최초 개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올해 말까지 이어진다. 

이벤트 신청 고객이 네이버페이 또는 토스를 통해 현대차증권 IRP 계좌를 최초 개설하면, 개설 완료 즉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또는 토스 포인트 1만 포인트가 지급된다. 추가로, 계좌 개설 이후 익월 말까지 10만원 이상 납입할 경우, ‘신세계모바일상품권’ 1만원권이 추가 지급된다.
 
네이버페이 또는 토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계좌를 개설하기 전에 이벤트 신청은 필수이며, 신청 당일 계좌 개설을 완료해야 한다. 이밖에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현대차증권 홈페이지 및 스마트금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김재정 WM사업실장은 “IRP는 절세와 자산관리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제도”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노후 자산 관리의 중요성을 체감하고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IRP는 연간 최대 1800만원까지 납입 가능하며, 납입 금액의 최대 16.5%(연 소득에 따라 13.2~16.5%)까지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만 55세 이후 연금 형태로 수령 시 퇴직소득세가 30~40% 감면되며, IRP와 ISA 계좌를 연계할 경우 추가 세액공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