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텍, 산업용 4G LTE 라우터 SmartFlex SR308, SR309 시리즈 출시
  • 전시현 기자
  • 승인 2018.03.20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드밴텍은 산업용 셀룰러 라우터인 SmartFlex SR308 및 SR309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는 유선기반 네트워크에서 발생하는 장애를 자동으로 조치할 수 있으며 케이블 연결이 실용적이지 않은 원격 장치 관리, 자산 관리 등에 대한 무선 연결 솔루션을 제공하는 등 다양하게 사용될 수 있다.

전통적인 네트워크 환경을 IoT 환경으로 변환

[Industry News 전시현 기자] 산업용 IoT 전문기업인 어드밴텍은 전통적인 네트워크 환경을 IoT 수준으로 변환 시켜줄 진정한 산업용 셀룰러 라우터인 “SmartFlex SR308 및 SR309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SmartFlex 라우터는 셀룰러 네트워크를 통해 디바이스 및 LAN에 안전한 인터넷 연결을 제공함으로써, 유선기반 네트워크에서 발생하는 장애를 자동으로 조치할 수 있게 함과 동시에, 케이블 연결이 실용적이지 않은 원격 장치 관리, 자산 관리 등에 대한 무선 연결 솔루션을 제공하는 등 다양하게 사용될 수 있다.

어드밴텍은 2016년에 인수 합병한 미국의 B+B 스마트웍스사와 함께 개발, 생산한 산업용 4G LTE 라우터 SmartFlex SR308, SR309 시리즈를 출시했다. [사진=어드밴텍]
어드밴텍은 2016년에 인수 합병한 미국의 B+B 스마트웍스사와 함께 개발, 생산한 산업용 4G LTE 라우터 SmartFlex SR308, SR309 시리즈를 출시했다. [사진=어드밴텍]

최대 50Mbps의 업로드 속도와 최대 150Mbps의 다운로드 속도를 갖춘 SmartFlex는 충분한 대역폭을 제공하며 산업용 IoT 어플리케이션은 물론 비디오 스트리밍이 필요한 어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인 산업용 셀룰러 라우터이다.

어드밴텍 정준교 지사장은 “어드밴텍 글로벌은 다가올 IoT 시대에 더 선진화된 지능형 네트워킹 부분을 접목하기 위하여 2016년에 미국의 통신 전문 기업인 B+B 스마트웍스를 인수한 바 있다”며 “이번에 출시하는 이 제품은 미국 B+B사가 개발 생산하고 한국에 런칭하는 첫번째 제품으로 그 의미가 크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