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시스템(www.yoisys.com)이 11월 4일부터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산업자동화 전시회인 ‘Industrial Automation Show, Shanghai(IAS)’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여의시스템은 열악한 환경, 진동, 충격, 분진, 유분, 주파수 변화 등에서 잘 견딜 수 있도록 높은 안정성, 내구성, 신뢰성 등 차별화된 기능을 가진 고객 맞춤형 산업용 컴퓨터(Customized Industrial Computer)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공장자동화 및 반도체, 휴대폰, LCD 패널, 타이어, 발전소, 정유소, 조선소, 대규모 플랜트 SI 등 다양한 분야에 높은 품질의 제품 공급은 물론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1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고, 올해 수출유망 중소기업과 경기도 유망 중소기업에도 선정된 바 있는 여의시스템은 이 같은 국내 활동 경험 및 노하우를 밑거름 삼아 국외시장 확장을 위해 IAS 전시회 참가를 계획했다고 밝혔다.
IAS는 전시기간 동안 80여개국 12만명 이상이 참관하는 대규모 전시회로, 매년 20% 이상의 성장세를 보이는 세계적인 산업자동화 전시회다. 여의시스템은 이 전시회에 주차 관제 시스템과 수처리 모니터링 시스템 및 전력 모니터링 시스템과 함께, 휴대폰 제조공정에서 사용되는 최신 산업용 컴퓨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FA Journal 편집국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