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퍼레이션 인텔리전스 부문의 글로벌 선도업체인 OSIsoft는 오는 11월 15일 여의도 콘래드 서울호텔에서 국내 발전사를 대상으로 ‘2017 OSIsoft Korea Power Industry Seminar’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OSIsoft, 국내 발전사 대상 세미나 개최
[Industry News 이건오 기자] 최근 국내외 발전시장은 스마트 팩토리, 4차 산업혁명,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등의 등장으로 거대한 변화에 직면하고 있다.
![]() |
이번 세미나에서는 OSIsoft의 주력 제품인 PI System을 통한 성공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방법을 소개한다. [사진=OSIsoft] |
OSIsoft는 이러한 흐름에 따라 국내 기업이 새로운 기회를 발견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OSIsoft의 주력 제품인 PI System을 통한 성공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방법을 소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오에스아이소프트에서 제시하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과 4차 산업혁명에서의 스마트 팩토리 구축 및 실행 방안에 대한 기조연설이 준비돼 있으며 오에스아이소프트 산업전문가가 준비한 전력 및 유틸리티 산업에서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일본 간사이 전력과 국내 발전사의 고객 사례 및 다양한 파트너 세션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최신 버전의 PI System 및 제품 로드맵을 통한 솔루션 소개와 시연도 이뤄진다. 세미나 참가 신청은 11월 14일까지 오에스아이소프트 홈페이지 세미나 등록 바로가기 에서 사전 신청이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저작권자 © 인더스트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