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바이오, ‘스파우트 파우치’ 음료 3종 출시
  • 한원석 기자
  • 승인 2025.07.11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포도부터 파인애플까지… 제로슈가·저칼로리 트렌드 맞는 음료로 주목
@ 보람바이오의 ‘사각사각 마시는’ 음료 3종과 ‘곤약젤리’ 음료 2종. /사진=보람그룹
보람바이오의 ‘사각사각 마시는’ 음료 3종과 ‘곤약젤리’ 음료 2종. /사진=보람그룹

[인더스트리뉴스 한원석 기자] 보람바이오가 자사의 건강음료 기술력과 소비자 니즈가 조화롭게 반영된 ‘사각사각 마시는 청포도’, ‘사각사각 마시는 파인애플’, ‘청포도 곤약젤리’ 3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사각사각 마시는 수박’과 ‘워터멜론 곤약젤리’를 잇는 후속 시리즈다. 앞서 보람바이오는 특허받은 수박과피 추출 분말을 함유한 수박 음료를 선보이며 국내외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역대급 더위가 이어지면서 간편하게 수분을 보충할 수 있는 ‘스파우트 파우치형 음료’가 주목받고 있다. 스파우트 파우치는 팩 형태의 용기에 돌림형 마개가 결합된 구조로 부피가 작아 보관과 휴대가 용이하며, 용기 그대로 바로 섭취할 수 있어 편의성이 높다.

‘사각사각 마시는’ 시리즈는 리얼 과즙에 알로에베라겔, 쫄깃한 나타드코코(코코넛젤리)를 함께 담아 식감과 청량함을 동시에 갖춘 음료다. ‘사각사각 마시는 청포도’에는 청포도 농축액이 과즙 기준 18.54%, ‘사각사각 마시는 파인애플’은 14.58%가 포함돼 있다.

‘청포도 곤약젤리’는 제로슈가를 적용한 음료형 저칼로리 간식으로, 1팩 기준 5kcal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보람바이오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을 맞이해 기능성 과일음료의 수요가 늘고 있어 생산량을 확대하고 있다”며 “일상 속에서 손쉽게 건강과 맛을 챙길 수 있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은 쿠팡, 네이버스토어 등에서 판매 중이며, 사각사각 수박과 사각사각 파인애플은 오아시스마켓, 사각사각 파인애플은 이마트24 편의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