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스트리뉴스 김은경 기자] 키움증권은 가정의 달을 맞아 2006년생을 포함한 미성년자 고객을 위한 ‘우리아이 미국주식 더 모으기’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자녀에게 글로벌 금융 시장 및 투자에 대한 경험을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주식더모으기 서비스는 매일, 매주, 매월 최소 2000원부터 정기적으로 미국주식을 자동 매수할 수 있는 서비스다.
무엇보다 더모으기 서비스 이용 시 매수수수료 및 매수환전수수료가 0원으로 전액 면제돼 수수료 걱정없이 꾸준히 미국주식을 모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미성년자 이벤트 신청 시 미국주식 적립식 주문에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상당의 쿠폰이 지급된다. 이에 더해 올해 신규 계좌개설 고객에게는 추가로 총 9만원 상당의 쿠폰이, 2025년 이전 계좌보유 고객에게는 총 2만원 상당의 서비스 쿠폰이 추가 지급된다.
키움증권은 4년 연속 해외주식 거래대금 1위(2021년~2024년, 금융감독원 전자공시 기준)의 증권사로, 3개월 미국주식 무료수수료, USD 달러 환율우대 95%, 친구에게 이벤트 10회 공유하면 더 모으기 쿠폰 1만원 추가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자녀에게 올바른 투자교육과 재테크 기회를 함께 제공하는데 의의가 있다“며 “조금씩 꾸준히 글로벌 시장에 투자하며 부모와 자녀가 함께 투자에 대해 이야기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