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앞서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성장 아이템 및 버프 제공

[인더스트리뉴스 김기찬 기자] 넥슨은 22일 '메이플스토리'에 여름 업데이트를 앞두고 진행하는 사전 이벤트 '썸머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내달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 접속 시 출석만 해도 출석 횟수별로 각종 성장 지원 아이템이 담긴 '카운트다운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출석 5일 차, 10일 차, 15일 차에는 능력치 상승 이벤트 스킬 ‘썸머 파워업’이 부여된다. 또 6월 19일 여름 업데이트 이후 그동안 누적한 출석 횟수만큼 ‘극한 성장의 비약’, ‘솔 에르다·솔 에르다 조각 선택권 3개’, ‘카르마 블랙 큐브 20개’ 등의 ‘썸머 선물’이 주어진다.
같은 기간, 서비스 22주년을 기념하는 두 번째 이벤트 ‘동아리 소개제’ 이벤트를 선보인다. 매주 ‘초능력 윷놀이’, ‘창공의 심판자’, ‘메이플 레이싱’, ‘싸워라! 전설의 귀환’ 4종의 미니게임이 순서대로 운영된다.
이 밖에도, 스토리 감상 콘텐츠 ‘차원의 도서관’에 신규 기능과 콘텐츠를 추가한다. 이제 ‘영사기’를 사용해 스토리에 활용된 영상을 감상할 수 있으며, ‘기록보관소’에서 게임 내 도서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더스트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