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 ‘웅진프리드라이프’로 사명 변경… 웅진그룹 편입 후 새 출발
  • 한원석 기자
  • 승인 2025.07.09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CI도 공개… “그룹과 시너지로 고객 생애 전반 ‘토털 라이프케어 플랫폼’ 도약할 것”
@ 웅진프리드라이프 신규 CI. /사진=웅진프리드라이프
웅진프리드라이프 신규 CI. /사진=웅진프리드라이프

[인더스트리뉴스 한원석 기자] 국내 상조 기업 프리드라이프가 4일 사명을 ‘웅진프리드라이프’ 로 변경하고 웅진그룹 계열사로서 새로운 출발에 나섰다고 9일 밝혔다.

웅진프리드라이프는 지난달 13일 웅진그룹과의 인수 절차를 공식 마무리했으며, 이번 사명 변경은 웅진그룹에 공식 편입된 이후 이뤄진 첫 행보다. 그룹의 브랜드 자산과 시너지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더 높은 신뢰와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새롭게 출범하는 웅진프리드라이프는 프리드라이프가 축적해 온 장례 의전과 웨딩, 크루즈, 시니어 케어 등 생애주기 맞춤형 라이프 서비스 역량에 웅진그룹의 전국 영업망과 회원제 시스템, 교육 및 콘텐츠, IT 역량을 더해 고객의 삶 전반을 케어하는 ‘토털 라이프케어 플랫폼’ 기업으로의 성장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사명 변경과 함께 새로운 기업 이미지(CI)도 공개됐다. 새 CI는 신뢰성과 리더십을 기반으로 한 프리드라이프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웅진그룹과의 연결성과 따뜻한 브랜드 철학을 반영해 디자인됐다.

김만기 대표는 “웅진그룹의 고객 사랑을 기반으로 한 따뜻한 철학과 프리드라이프의 서비스 전문성을 결합해 고객 삶 전반을 아우르는 토털 라이프케어 브랜드로 지평을 확장하는 것이 회사의 방향”이라며 “새로운 이름 아래 더욱 향상된 서비스로 고객의 삶에 동행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