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5' 참가…"몰입도 높은 체험형 콘텐츠 마련"
  • 홍윤기 기자
  • 승인 2025.07.17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과 소통하며 재미와 가치를 더하는 다양한 시도 이어갈 것"
1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5’에서 관람객들이 ‘신한 프렌즈’ 부스를 체험하고 있는 모습/ 사진 = 신한은행

[인더스트리뉴스 홍윤기 기자] 신한은행은 오는 2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5’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로 24회째를 맞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는 콘텐츠 IP, 캐릭터, 완구, 굿즈 등 관련 분야 277개 기업이 참여하는 전시회로 우리나라 콘텐츠 산업 활성화 및 국민 문화 향유 확대를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신한은행은 이번 전시회에서 ‘쏠의 신비한 동전제작소 모험’을 주제로 부스를 마련했으며 관람객이 직접 모험가가 돼 체험할 수 있는 몰입도 높은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관람객들은 ▲동전 개수 맞추기 ▲숨었니? 찾았다! 동전 찾기 ▲캐릭터 키링 만들기(신한 프렌즈 홈페이지와 연동) 등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으며 전시기간에만 한정 판매되는 캐릭터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 프렌즈 부스를 찾아주시는 관람객들에게 즐겁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신한은행은 새로운 방식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재미와 가치를 더하는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