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MNB, '쿵야' 중심 스티커북·스퀴시북 등 책 2종 출간

[인더스트리뉴스 김기찬 기자]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가 '야채부락리' 캐릭터 '쿵야'를 중심으로 한 스티커북·스퀴시북 등 책 2종을 출간했다.
엠엔비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스티커북·스퀴시북 등 책 2종을 출간했다고 10일 밝혔다. '쿵야 레스토랑즈 초스페셜 스티커북'과 '쿵야 레스토랑즈 스퀴시 컬렉션' 등이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쿵야 레스토랑즈 초스페셜 스티커북'은 쿵야즈의 소품 스티커, 쿵야 레스토랑즈 5문 5답,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쿵야 레스토랑즈 스퀴시 컬렉션'은 △양파쿵야·주먹밥쿵야·샐러리쿵야·무시쿵야 페이퍼 토이 △코디 스퀴시 △레스토랑·주방·집 스퀴시 △히든 메뉴 스퀴시 등 총 4종의 콘텐츠로 마련됐다.
이번에 출간된 스티커북 및 스퀴시 컬렉션은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엠엔비는 스티커북 출시를 기념해 인터넷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쿠팡 등 온·오프라인에서 스티커북 구매 시 ‘쿵야 띠부 스티커_직장 버전’ 4종 중 1종을 선물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예스24 온라인 서점을 통해 스티커북 구매 시 ‘쿵야 레스토랑즈 수건’을 선착순으로 선물한다.
저작권자 © 인더스트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