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게이트웨이로 WirelessHART 포트폴리오 구성
  • 박규찬 기자
  • 승인 2017.07.27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머슨, Plantweb 디지털 에코시스템 확장

[Industry News 박규찬 기자] 에머슨은 10년의 무선 인프라와 기술개발 경험을 기반으로 IEC 62951 WirelessHART 및 ISA100을 모두 지원하는 듀얼모드의 새로운 무선 게이트웨이를 발표했다. 신규 게이트웨이는 에머슨의 무선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고객들이 다양한 공급자로부터 WirelessHART 기술의 혜택을 쉽게 누릴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에머슨의 PLANTWEB 디지털 에코시스템 [사진=에머슨]

에머슨의 WirelessHART는 현재까지 3만1,000여 곳에 설치되고 19억 시간의 운영 시간을 자랑하며 무선 네트워킹에서 자동화 산업을 이끌고 있다. 에머슨의 무선 포트폴리오는 고객들이 온도, 압력, 레벨, 부식, 유량, 음향, 가스 및 진동과 같은 기술뿐만 아니라 밸브 포지셔너 및 디지털 밸브 제어기를 위한 무선 어댑터의 센싱, 모니터링 및 제어로 운영 신뢰성을 향상하기 위한 자동화 에코시스템을 확장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에머슨오토메이션솔루션즈 무선부문 밥 카쉬나(Bob Karschnia) 부사장이자 GM은 “ISA100.11a 사용자들이 향상된 운영 성과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새로운 듀얼 모드 게이트웨이를 통해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최고의 신뢰성과 함께 최소의 비용으로 강력한 자가 구성 및 복구 기능을 갖춘 네트워크를 실현하기 위해 지난 10년간 전 세계에 Wireles sHART를 성공적으로 적용해왔다”고 밝혔다.

무선 게이트웨이와 접근 포인트는 무선 인프라의 중추적인 역할을 한다. 이는 자동화 시스템, 애플리케이션 및 분석 도구를 통해 제공되는 실시간 정보의 양을 늘려 조직의 대응성과 의사결정을 향상시킨다. 또한 네트워크의 취약점을 관리하기 위한 상시 연결된 강력한 보안을 갖춰야만 하는 것이 중요하다. 

효율적으로 적용되면 최소한의 하드웨어와 낮은 비용으로 운영 신뢰성을 높게 유지할 수 있다. 고객들은 계속해서 배치의 편리성을 핵심 고려사항으로 두고 있다. 

에머슨 듀얼모드 무선 게이트의 이후 버전은 Cisco 1552 WU, 결합형 Wirel essHART 및 산업 강화 무선을 위한 와이파이 솔루션에 통합될 예정이다.아울러 자산 모니터링 역시 간소화 된다. 이로 인해 산업 설비로 운영 및 유지보수의 개선을 목표로 하는 산업용 사물인터넷(IIoT)을 위한 Plant web Insi ght 애플리케이션 등 에머슨의 업계 최고 보안 및 네트워크 관리 도구와도 완벽하게 통합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