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에디션 출시 위해 BMW 샵 온라인서 투표 실시
모델 3종 선정해 온라인 한정 에디션으로 연말 출시예정
모델 3종 선정해 온라인 한정 에디션으로 연말 출시예정

[인더스트리뉴스 서영길 기자] BMW 코리아는 창립 30주년을 맞아 고객 의견이 반영된 특별한 BMW 온라인 에디션 출시를 위해 오는 6월 8일까지 BMW 샵 온라인에서 ‘나만의 BMW 에디션 만들기’ 온라인 투표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나만의 BMW 에디션 만들기는 BMW 코리아 창립 30주년을 기념하고, 고객 의견에 의해 BMW 에디션이 만들어지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BMW 코리아는 투표를 통해 선정된 최고 인기 모델 조합 3종을 실제 제작해 연말에 온라인 한정 에디션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BMW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회원가입을 완료하고, 기간 내 BMW 샵 온라인에 방문해 M2, M340i 세단, M5, X3 20 xDrive, X5 xDrive40i 등 5종의 모델 중 하나를 선택해 익스테리어와 인테리어, 휠, 파츠로 구성된 항목을 취향에 따라 선택해 투표하면 된다.
모델 및 구성 항목에 따라 최대 240가지의 조합이 생성 가능해 선택 과정에서 BMW가 제공하는 다양한 사양을 살펴볼 수 있고, 정규 모델에서 만나기 어려운 조합을 흥미롭게 구성할 수 있다.
BMW 코리아는 30주년을 기념해 투표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BMW M 미니어처 3종을 증정할 계획이다. 특히 투표 참여 고객이 최종 선정된 BMW 에디션을 구매한 경우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저작권자 © 인더스트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