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연수원-강원도 인재개발원, 중기·벤처 인식개선 협력
  • 전시현 기자
  • 승인 2018.04.26 2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진흥공단이 중소기업연수원과 강원도 인재개발원은 중소벤처기업 인식개선 및 인력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은 4차 산업혁명·스마트공장 교육을 통해 전문 인력을 양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4차 산업혁명·스마트공장 교육 통해 전문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체결

[인더스트리뉴스 전시현 기자] 중소기업진흥공단이 중소기업연수원과 강원도 인재개발원은 중소벤처기업 인식개선 및 인력양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중소기업진흥공단이 중소기업연수원과 강원도 인재개발원은 중소벤처기업 인식개선 및 인력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중소기업진흥공단]

이날 협약식에는 중진공 구재호 중소기업연수원장과 강원도 양민석 인재개발원장이 참여했다. 이번 협약은 중소기업연수원의 중소벤처기업 인식개선 교육을 통해 강원도 지자체 공무원에게는 현장 이해 및 정책 수립 확대를 도모하고, 도민, 특성화고 학생 등에게는 4차 산업혁명·스마트공장 교육을 통해 전문 인력을 양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체결되었다.

중소기업연수원은 연수대상 맞춤형 과정 개발 및 운영, 기술·경영 강사 POOL 제공, 기술장비·연수시설 등을 지원하고, 강원도 인재개발원은 교육과정 홍보 및 교육생 모집, 특화 교육과정 공유, 교육자원 공동 활용 등을 추진한다.

중진공 구재호 중소기업연수원장은 “앞으로 강원도 인재개발원과 적극 협력하여, 강원도가 혁신 성장의 주체가 될 수 있도록 맞춤형 교육과정을 개발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