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강철의 연금술사 BROTHERHOOD' 컬래버 사전예약

[인더스트리뉴스 김기찬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와 TV 애니메이션 ‘강철의 연금술사 BROTHERHOOD’의 컬래버레이션을 앞두고 사전예약에 돌입했다고 17일 밝혔다.
‘강철의 연금술사 BROTHERHOOD’는 2001년 첫 선을 보인 베스트셀러 만화 '강철의 연금술사'를 애니메이션화 한 작품이다.
원작은 일본을 넘어 국내 및 글로벌 전역에서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2009년에 제작된 애니메이션도 각국 방송 채널과 OTT 등을 통해 인기를 끌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강철의 연금술사 주인공인 '에드워드 엘릭'을 비롯해 ‘알폰스 엘릭’, ‘로이 머스탱’, ‘리자 호크아이’ 등 주요 인물들이 소울 스트라이크 내 동료로 등장할 예정이다.
소울 스트라이크가 호문쿨루스와 연금술 등을 주요한 스토리로 다루고 있는 만큼 ‘강철의 연금술사 BROTHERHOOD’와 강력한 컬래버레이션 시너지를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컬래버레이션 사전 예약은 이달 29일 업데이트 이전까지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컴투스홀딩스는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즉시 총 3333장에 달하는 ‘직업, 스킬, 동료 소환권’을 선물한다는 계획이다.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이후에는 10만원 상당의 패키지를 무료로 얻을 수 있다. 사전 예약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총 10명까지 친구를 초대해 대량의 에테르를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더스트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